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딩을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는 에이전시는 찾아보기 힘들다?! "노아노마드는 종합 광고매체를 활용한 Data-Driven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종합매체와 광고유형' 그리고 'Data'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필요로 하는 전문가 영역입니다. 그래서 노아노마드는 Marketing Technology Full Stack 전문가 팀원들로 구성되며, 파트너사를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브랜드 팀 단위 퍼포먼스 작업'을 진행합니다. Data First. Media Neutral. Make ROAS MAX !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noah-nomad.com 대행 홈페이지 : https://noahnomad-ads.com 교육/컨설팅 공식 홈페이지 : https://noahnomad-edu.com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도움드릴 수 있는 한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모든 광고캠페인의 최적화 기간이 있음과 매출에 있어서 다양한 변수(고려기간 등)가 있다는 것을 잘 설명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해당 부분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보스님께서 광고 세팅, 테스팅 과정에서의 문제점과 ..
광고마케팅
채택답변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 애즈 사이트에 접속하여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생성하시어, 반응형 이미지 (1200x628, 1:1) 로 진행하거나 구글 애즈 측에 정해져있는 배너 사이즈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마케팅광고
답변안녕하세요. 해당 광고계정 외의 다른 광고계정에서 광고를 진행 중이실까요? 그런 경우 종종 위 같이 청구되기도 합니다. 비즈니스 계정 내 카드가 등록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혹은 해당 광고계정 외의 다른 광고계정에 카드등록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등록된 카..
페이스북페북광고광고비
답변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채팅 문의 기능이 사라지고 직접적으로 문의하는 방법 찾기가 어려우시죠.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하시면 메일로 답변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https://www.facebook.com/commerce_manager/onboarding/support/?ref=cm_onsite_onboarding_channel_selection
페이스북페이스북대금페이스북대금청구페이스북광고대금청구대금청구기준액페이스북결제페이
답변안녕하세요. 1번 질문.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https://www.facebook.com/commerce_manager/onboarding/support/?ref=cm_onsite_onboarding_channel_selection 2번 질문. 광고계정이 비활성화 될 시엔 광고가 돌아가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페이스북
답변안녕하세요. 해당 웹 페이지 내의 정보들은 GA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페이스북픽셀픽셀이탈률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포트폴리오와 함께 광고 집행경험을 풀어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대행사의 경우 매체 핸들링에 대한 경험, 해당 과정을 통한 인사이트 등을 중요하게 보는 곳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2. 보통 광고대행사뿐 아니..
광고대행사온라인디지털취업온라인광고대행사홍보대행사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도움드리고자 합니다. 페이스북 내에서는 피벗, 추세선, 막대그래프로 보고서가 생성이 가능하나 해당 이미지처럼 생성은 불가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매체단에서 캠페인 별로 `차트조회`를 통해 인구통계학적 특성, 노출지면 등을 개별적으로 확..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채팅 문의는 계정이 좀 더 활성화되면 진행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메일 문의 주소라도 필요하시면 공유드리겠습니다. 채택부탁드려요! :) https://www.facebook.com/commerce_manager/onboarding/support/?ref=cm_onsite_onboarding_channel_selection
페이스북페이스북문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우선 연말에 다가갈 수록 비딩 경쟁이 심해집니다. 따라서 보통 매체별로 문의를 넣어보면 입찰가, 전체 예산을 조정하여 진행하도록 조언을 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경우 클릭이 전혀 일어나지..
채택답변건강기능식품도 퍼포먼스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다만 보스님께서 말씀주신대로 심의가 까다롭기 때문에 여러 변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각 매체별로 문의를 통해 가이드를 전달 받고 해당 가이드대로 진행하시게 되면, 추후에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
건강기능식품퍼포먼스마케팅식품
답변안녕하세요. 1:1 지원팀 문의가 활성화되지 않으셨다면 하기 링크를 통해 문의 넣는 방법도 있습니다. :) https://www.facebook.com/commerce_manager/onboarding/support/?ref=cm_onsite_onboarding_channel_selection
답변안녕하세요. 저는 보통 GA내의 맞춤 채널에 설정해둔 utm을 엑셀에 정리해놓고 사용합니다. utm 생성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하시면 간편합니다. :) https://ga-dev-tools.appspot.com/campaign-url-builder/
구글애즈gdnutmurl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은 워낙 보안이슈에 예민하기 때문에,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으로 로그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혹은 권한할당을 진행하여, 개인 계정으로도 접근이 가능하게끔 진행해야 안전합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비활성화
답변안녕하세요. 1) 성과는 수치로 볼 수 있는 데이터들을 통한 인사이트를 보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예로, 전 기간 대비 증감에 대한 내용 등..) 2) 보고 방법은 많은 데이터를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GDS를 활용하는 방법도 괜찮아 추천드립니다. GDS는 구글 측에서 제공해주는 데..
답변안녕하세요. 상품별로 캠페인을 나누셨다면, 단순 광고 매체단에서 열 맞춤 설정을 통해 구매, 구매전환값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건수 등은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벤트, 기획전 등을 통해 한 캠페인을 진행하여 여러 상품이 판매가 된다면 GA의 전자상거래 ..
페이스북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답해드리자면.. 이탈율 변수에는 타겟/콘텐츠/랜딩페이지가 있습니다! 워낙 많은 변수가 모여서 성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다양하게 개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랜딩페이지의 경우 개선하기에 품이 많이 들어간다면, 콘텐츠와 타겟을 변경해서 시도해보..
카카오모먼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안녕하세요. 유입된 고객들이 어떤 상품을 구매했는 지 구매전환값은 또 어떻게 되는 지 등의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전자상거래' 설정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애널리틱스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2번에 질문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리자면, 구글애즈측에 문의 넣었을 때 구글 앱프로모션 캠페인은 최소 2주 동안은 최적화 기간을 가지며 그 동안 노출이 잘 안 될 수도 있다고 답변 받았었습니다.
구글애즈앱프로모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광고그룹단에서 타겟을 설정하기 때문에, 타겟에 대한 변수를 설정 후 테스팅을 원하신다면 여러 캠페인을 세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한 캠페인 내에서 여러 그룹을 세팅할 시 한 그룹에 예산이 몰리는 등 완벽한 테스팅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GDN구글애즈구글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미취니
7Groove준
8그루브애드v소희
9김완진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젤리얌
13MRES
14잠실코끼리
15오늘그리고내일
16bcheck
17legion
18갸아악
19체리초코
20쭈실장
21웃는기차
22rbghWkd
23톨스
24크크리
25안팀장
26핑구르르
273D철학관
28섭섭섭섭
29소심한소신
30KCA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