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 관련 전환 카탈로그판매-잠재고객 캠페인 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2020.11.26 18:49

냠래

조회수 104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안녕하세요 !

아이보스를 통해서 광고에 대해서 계속 공부를 하고있는, 광고 새내기 입니다! ㅠ


많은 글들을 보면서 참고하고 광고를 생성해서 진행하고 있는데, 아직 많은 효과는 보고있지 못하네요..!ㅠ 성격 탓인지, 광고 개시 후 1-2일 동안 제대로 된 효과가 없으면 계속 바꾸고 변경하고 있어요 ..이것 또한 잘못 된 행동이라는 걸 알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 효과가 안나타다면 바꾸고 싶고 그러네요 ㅠ


아무튼, 본론은 제가 여럿 광고들을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환-구매, 장바구니 / 트래픽-랜딩 / 도달 / 카탈로그-리타게팅 / 전환-구매 컬렉션 -광고소재 개수 총 11개 ) 여럿 많은 광고를 한번에 다같이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캠페인 생성 시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에서 '리타게팅' 광고 말구, 잠재고객확보 란을 클릭 후 생성하는 광고는 제가 해보지를 않았는데, 딱히 해당 광고에 대해서는 글이 없더라구요! ㅠ 


해당 광고는 진행시에 효과가 제 광고 및 sns 를 보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돌아가게 되는 광고인건가요? 타겟 또한 정답은 없고 그때그때 마다 사람마다 다르다는 글도 봤지만, 별다른 타겟팅 없이 연령도 13세 이상으로 돌려보려고 합니다.

돌려보고 상황을 봐야겠지만, 이 광고에 대한 개념을 알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페이스북 페이스북광고 전환광고 전환구매광고 카탈로그판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안팀장

안팀장

#키워드광고#페이스북#유튜브
알고리즘강사김목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기타 온라인마케팅
JCzack

저스트 컴퍼니(Just company)

#카페마케팅#페이스북#인스타그램
너른세상으로

일본, 실패로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타 검색마케팅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