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인스타그램 계정잠김 문제 어떻게 해결하나요?

2021.02.18 13:32

루드밀

조회수 2,913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57.1%

회사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다만, 비즈니스 계정은 아니고 대표님의 개인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되어 있는 회사 계정인데요.


한동안 소통 작업을 하지 않다가 이번주부터 제가 담당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습니다.

저희의 주 대상이 자녀를 둔 학부모이다보니 자녀교육, 놀이교육 등의 태그를 단 분들을 대상으로 좋아요와 팔로우, 그리고 저희 제품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소통하자는 식의 댓글만 달았는데요.


하루에 많이 한 것도 아니고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해서 기껏해봤자 하루에 10개? 정도의 좋아요, 팔로우, 댓글을 달았을 뿐이고, 실제로 제가 소통한 분들도 맞팔 및 좋아요를 눌러주셨고요.


그런데 어제 오전 중만 해도 멀쩡히 접속해서 잠깐 살펴보다가, 점심을 먹고 보니 로그인이 풀려있고, 다시 로그인을 하려니 계정 잠금이 되었다는 화면이 노출되네요...



너무 과도한 좋아요, 팔로우를 할 경우 계정을 이용하는데 문제가 생기는 건 알고 있습니다.

이전 직장에서도 그런 일이 몇 번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니 계정 이용도 가능했고요.

그리고 그때는 지금 뜨는 화면과 다른 화면이 떴었습니다...

과도하게 좋아요, 팔로우 등의 작업을 할 경우에는 저런 식으로 뜨진 않았는데요...


일단 코드 번호를 받으려고 했는데, 이메일 주소로 아무리 보내도

코드는 도착하지 않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연동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재설정을 해보라고 해서 시도했는데,

인스타그램 화면에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눌렀을 때도 저런 화면이 그냥 바로 뜨는데요...


코드 번호가 올 때까지 계속 기다리면서 시도를 해야 할지...

아님 계정을 아예 삭제시켜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대표님은 삭제는 정말정말정말 안된다고 하시는데요.... 팔로워나 팔로우수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게시물이 괜찮은 것이 많아서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ㅠㅠ

인스타그램계정잠김계정잠금로그인코드인스타그램로그인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