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교육용 교구재(전자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점이 몇 가지 있어 질문드립니다.
1) 키워드 중 분명 노출되고 있음에도 노출 수가 0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떤 경우일까요?
2) 키워드 순위를 올리기 위해 입찰가를 변경합니다(예를 들어 PC기준 8위에 노출시키려고 할 때 입찰가 수정 페이지에서 PC통합검색 8위 평균 입찰가를 선택합니다). 그런데도 순위가 올라가지 않고 그대로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떤 경우일가요?
3) 키워드들의 품질지수가 대체로 높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품질지수를 올릴 수 있을까요..?
4) 지금 1년 가까이 파워링크를 집행하고 있지만 성과가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파워링크 자체의 효율성이 떨어지는 문제일까요? 아니면 카테고리(교육교구재 전자제품)의 문제일 수도 있나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