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작정 자사몰을 만들면 후회하는 이유 세 가지
수수료가 아까워서 자사몰 구축을 고려하신다면? 안녕하세요. AI와 리뷰를 통해 이커머스 구매 전환율을 높여드리는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 입니다. 올해 쿠팡 논란, 티메프 사태, C커머스, 정산 및 수수료 이슈 같은 사건들을 기점으로 자사몰 운영(D2C) 을 강화해야한다...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알리와 테무의 국내 진출, 실제로 어떤 영향을 주고 있을까요? 안녕하세요.AI와 리뷰로 이커머스 매출 성장 을 도와드리는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 입니다 😀 최근 알리 익스프레스와 테무, C 커머스가 한국 시장에 끼치고 있는 영향에 대한 논의가 뜨겁게 이어지고 있...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제품과 서비스 모두 편안함이 강점인 브랜드, 밸롭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AI와 리뷰로 구매 전환율을 높여드리는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 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 혹시온라인에서 신발을 구매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작년 흥행했던 나이키 같은 예외 사례도 있...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매출 높은 쇼핑몰들의 숨은 비결은 AI 솔루션 활용? 안녕하세요.AI와 리뷰로 쇼핑몰 매출 성장을 도와드리는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이제는 소규모 브랜드들도 성과 개선과 인건비 절감을 위해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적용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코로나19...여행길과 함께 막힌 매출 해외여행 가고 싶다나는 해외까진 바라지도 않고 국내 여행이라도.. 2019년 12월 코로나로 인해 여행길이 모두 막히는 세계 최대의 사건이 발생됩니다. 당시 일부 전문가들은 자유로운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시기는 2024년이 되어야 가...
성과급 폭탄을 맞았을 것 같은 콘텐츠 마케팅 성공사례
작년부터 올해까지 가장 눈에 띄었던 콘텐츠 마케팅 사례는? 안녕하세요.이커머스사의 구매 전환율 상승 파트너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브랜드의 차별화 된 가치와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를 만들고 널리 알리는 것은 대부분의 마케터에게 핵심 과제입니다.좋은 ...
VOC 데이터 분석으로 시작되는 브랜드의 사랑
퇴근 후엔 썸 타는 사람의 카톡 분석, 회사에선 VOC 데이터 분석 안녕하세요.이커머스사의 구매 전환율 상승 파트너,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 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과의 카톡에서내가 놓친 숨겨진 의미들은 없는지 찾아본 기억, 다들 있지 않으신가요? 최근 많은 기업과...
놓치면 안되는 이커머스 마케팅 근본 KPI 3가지
속도만큼 중요한 건 방향, 마케팅 KPI 설정하기 안녕하세요.이커머스사의 구매 전환율 상승 파트너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 입니다. 점점 많은 브랜드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제품 특성과 타겟 고객은 전부 다르기 때문에, 같은 마케팅 전략을 펼쳐도 효과는 크게 다르단 ...
적금처럼 성과가 쌓이는 자사몰 마케팅 전략 3가지
쌓아두면 자사몰 운영의 원동력이 되는 마케팅 전략은? 안녕하세요.이커머스사의 구매 전환율 상승 파트너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 입니다. 24년의 시작을 이야기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월이 되었네요 이렇게 정신 없이 일하다보면 어느샌가 놓치는 부분들이...
쇼핑몰 매출 극대화를 돕는 상품 추천 기능 3가지
고객의 시간을 아껴주면서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상품 추천 기술 안녕하세요. 이커머스사의 구매 전환율 상승 파트너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 입니다 😀 최근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부터 중소 브랜드 자사몰까지상품 추천 기능 을 활발하게 이용중이고 관련 솔루션들도 ...
2024년을 위한 AI 마케팅 사례 모아보기
신기하지만 막연하게도 느껴지는 AI 마케팅, 실제 사례로 파헤쳐보기 안녕하세요.이커머스사의 구매 전환율 상승 파트너,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작년 Chat GPT의 등장 이후 정말 다양한 분야의 업무에 AI 기술이 적용되고 있는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당연히마...
쇼핑몰 평균 구매 전환율과 높이는 방법
쇼핑몰 평균 구매 전환율과 높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커머스사의구매 전환율 상승 파트너 ,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쇼핑몰에 어렵게 데려온 고객이 실제로 우리 제품을 구매할 확률, 몇 퍼센트나 되는 지 체크하고 계신가요? 이번 콘텐츠에서는 거의 모든 마...
D2C 전략, 점점 더 중요해지는 이유는?
브랜드의 한계 없는 성장을 위한 D2C 전략 안녕하세요. 이커머스사의 구매 전환율 상승 파트너,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현재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는 이커머스 생태계에서 주목 받는 키워드가 있습니다.바로D2C 전략 입니다. 대표적인 D2C 성공사례인 나이키를 시작...
[마케팅 트렌드] 요즘 리뷰 뭐봄? AI로 골라봄!
최근 인상 깊게 본 브랜딩 슬로건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넷플릭스의 요즘 넷플 뭐봄? 이라는 슬로건입니다. 기존 넷플릭스의 광고는 작품에 초점을 둔 광고가 위주였습니다. 라는 드라마가 공개될 거야, 엄청난 작품인데 넷플릭스에만 있어! 가입해서 보지 않을래?와 같...
[마케팅 트렌드] 각양각색 PB 상품 전략, 갓성비부터 독점상품까지
베이직부터 유니크까지, 이커머스 경쟁의 핵심이 된 PB 상품 전략 안녕하세요. 동영상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2023년 현재까지도 쿠팡, 네이버, 컬리, SSG를 비롯한 국내 대형 이커머스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베스트 ...
50가지 향기로 레드오션을 극복한 브랜드 쿤달 인터뷰
1,000억 매출을 향해 급성장 중인 생활용품 브랜드 `쿤달` 엄격한 품질관리로 팬층을 굳히며 성장하는 쿤달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영상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 입니다. 지속적인 불황으로 인해 많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힘든 나날을 보내...
일본행 티켓을 잡아라! 일본으로 가는 이커머스들
얼마 전 에어서울에서 일본으로 가는 특가 티켓을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었어요. 화요일 2시에 시작하는 이벤트는 이미 오전 10시부터 접속자 수가 폭발해 서버가 마비됬고 저는 결국 오후 7시나 되서야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이커머스를 위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따라하기
그로스 마케팅, 이커머스에서는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동영상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 마케팅팀의 조쉬 입니다. 오늘은 많은 마케터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주제, 그로스 마케팅(Growth Marketing)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그로스해킹, AAR...
나이키 D2C 전략, 우리 브랜드는 할 수 없을까?
애플페이보다 핫한 `나이키 앱`? 3월 현재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한 나이키 안녕하세요.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의 조쉬입니다. 23년 3월 아이폰 사용자라면 반드시 주목해야할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애플페이`의 출시입니다. 현재 유일하게 애플...
2040 여성을 사로잡은 푸드 버티컬 플랫폼 윙잇을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동영상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최근 낮은 이익률과 재구매율로 많은 플랫폼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지금까지는 많은 플랫폼들이 매출액, MAU, 거래액과 같이 규모를 나타내는 지표를 키워냄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