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메시지 광고 어떻게 셋팅하나요?
카카오 메시지 광고화면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오늘은 지난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https://blog.naver.com/barumit/222213993302)에 이어 카카오 메시지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카오 메시지의 광고 형태는 우리 브랜드(톡채널) 친구에게 ...
디지털마케팅, 좋은 전문인력 찾고 함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온라인광고(페이스북광고 & 인스타그램광고)에 전문인력의 도움이 꼭 필요한가, 필요하다면 왜 필요한가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았죠. https://www.i-boss.co.kr/ab-74668-2038 해당 편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전...
Google ads, 솔직히 이것만은 알고 합시다!
안녕하세요 구글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오늘은 최근 2월에 저희 바름에 가장 문의가 많았던 Google ads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가장 많이 여쭤보시는 부분이 Google ads 구글광고가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인스타그램보다 광고효과가 있는지 입니다. 매번 말씀을 ...
온라인 마케팅 믹스, 핵심 키워드 3개만 기억하자!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많은 업체들이 온라인 마케팅 믹스에 대해 관심과 문의를 많이 주십니다. 대기업부터 소상공인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메일, 지식인, 블로그 댓글, 홈페이지 문의, 플러스친구 문의, 전화문의를 통해 예산이 얼마정...
구매전환을 높이는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최근에는 구글광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부터 EDN, 크리테오 광고에 이르기 까지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사용할 만한 많은 광고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광고 도구들을 100% 활용하는 분들은 생각보다 많지...
태블로, 왜 쓰는가? 어떻게 쓰는가?
`데이터가 많고 방대한데 정리가 안 돼서 막막할 때... 어떻게 하면 좋지?` 회사에 무언가 데이터를 모으고 있거나 데이터가 발생은 하고 있는데 막상 쓰려고 하니 어려울 때가 있지 않나요? 또는 기존의 보고에서 제대로 된 인사이트를 얻기 어려워 고민할 때가 있지는 않...
구글 검색광고, 어떻게 시작할까? (1/2)
안녕하세요. 구글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검색 광고는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그 사람이 검색한 검색어는 그 사람의 필요(needs)를 거의 그대로 담고 있기 때문에, 검색 광고로 잘 유입된 유저는 물건을 구매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할 확률도 높아집니다. 검색 ...
우리 회사, 구글 GDN 광고 제대로 하고 있을까?
안녕하세요. 구글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GDN을 통해서 자신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려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저희 바름도 앞서 GDN 관련 칼럼을 브런치 지면을 통해 소개한 바 있고, 다양한 블로그와 강의 등을 통해 GDN 관련 사용법은쉽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
구글 리마케팅으로 유튜브 광고 100%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바름입니다. 1월 20일 흥미로운 기사를 하나 접했습니다. 바로 국내에서 시행되는 `넷플릭스 법` 관련 내용입니다. 사실 눈길을 끌었던 부분은 법의 시행 여부가 아니라, 네이버, 카카오, 웨이브의 트래픽을 모두 합쳐도 유튜브의 12.5%에 불과하다는 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광고, 전문인력의 도움이 필수일까?
안녕하세요,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최근들어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APPLE의IOS 14릴리스로 인해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에서 변화죠. IOS14의 적용으로 사용자의 정보(IDFA)값을 획득할 수 없게 하는게 잘한것이냐 못한것이냐는 보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