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후죽순 데이 문화에 커져가는 피로감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3세~5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데이(Day, 기념일) 문화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특정한 날을 데이라고 부르며 기념하고, 그 날을 챙기는 데이 문화가 사람들과의 관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긍정적인 시각도 존...
구글, 페이스북, 에어비앤비, 유튜브 등 B2C 서비스가격 오른다
7월부터 구글과 페이스북, 유튜브 등 해외 IT기업에 부가가치세가 부과되어 서비스 이용료, 광고비 등이 10% 인상될 것으로 보인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구글은 최근 유료 서비스 계정 보유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대한민국 법규에 따라 7월 1일부터 사업자등록번호를 제...
2019 부산국제광고제, 얼리버드 티켓 할인 판매
올해로 12회를 맞은 국내 최대이자 세계적 수준의 광고제 2019 부산국제광고제가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티켓은 7월 10일까지 등록 시 15% 할인, 31일까지 등록 시 1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19 부산국제광고제 티켓은 가격대별로 Complete ...
[이노션] 누구나 스타가 된다 - SHOW-BIZ Eco System
유튜버로 대표되는 1인 크리에이터에 대한 폭발적 관심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탄생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보고서가 나왔다. 보여주고 공감 받을 수 있는 콘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SHOW-BIZ Eco System이 바로 그 것이다. 이노션 ...
네이버, 앱서비스 개편과 함께 7월부터 광고단가 평균 30% 인상
출처 네이버 광고 홈페이지 네이버가 7월 1일부터 앱 개편에 따른 예상 노출량 증가를 이유로 모바일 앱 메인 배너광고(스페셜DA)상품가격을 시간대별 600만~1400만원까지 인상한다. 네이버가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모바일앱 메인화면에 광고를 노출하는 `M모바일 메인 통합...
[트렌드모니터] 오디오북, 독서의 새로운 대안이 될까?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디지털기기를 보유한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오디오북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아직까지는 오디오북이 대중적으로 많이 이용되지는 않고 있지만, 편리한 독서활동을 가능케 하고, 책에 대한 부담감을 ...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 출시
인스타그램이 크리에이터가 올린 브랜디드 콘텐츠를 광고주가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을 선보였다. 인스타그램은 광고주가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을 사용해 크리에이터와 함께 제작한 브랜디드 콘텐츠로 직접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트렌드모니터] 적극적 관객 늘어난 한국 영화계, 수상작과 흥행작의 관계는?
영화를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은 `재미와 감동`... `수상작` 관심 있으나 `어렵다`는 인식 강해 가장 대중적인 문화콘텐츠로 꼽히는 영화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은 수준으로, 개인의 취향과 선호에 따라 적극적으로 영화를 소비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또한 이...
한국에도 있었으면 좋겠어 (6) Monzo
영국으로 유학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주변국으로의 여행이 자유롭다는 것이다.무엇보다도 런던에는 5개의 공항이 있다. 시티 공항(10km), 히드로(24km), 게트윅(39km), 루톤(43km), 스탠스테드(50km). 그래서 유럽으로 이동할 때 저렴한 라이언 에어 등을 이용하면 3만 원대에 왕...
SK브로드밴드, B tv 풀 커버 AD 광고상품 출시
SK브로드밴드(대표 박정호)는 IPTV 업계 최초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VOD 광고와 실시간 채널광고를 결합한 IPTV 타깃 광고 통합패키지 상품인 Btv 풀커버 AD를 출시했다. B tv 풀 커버 AD는 SK브로드밴드가 개발한 빅데이터 플랫폼(CANVAS)을 적용해 원하는 가구에만 VOD 광고와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