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얼리버드 오픈] 리테일 & 커머스 전문 컨퍼런스, 넥스트커머스 2024

미쳐야 보인다 - 매드타임스·1,303·2019. 06. 20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 출시

인스타그램이 크리에이터가 올린 브랜디드 콘텐츠를 광고주가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을 선보였다. 

인스타그램은 광고주가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을 사용해 크리에이터와 함께 제작한 브랜디드 콘텐츠로 직접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한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크리에이터가 광고주로부터 지원을 받아 게시한 콘텐츠로, 크리에이터는 '…과(와) 함께 합니다'라는 태그를 삽입해 광고주를 밝힐 수 있다. 크리에이터가 비즈니스 파트너 태그와 함께 '비즈니스 파트너가 이 게시물을 홍보할 수 있도록 허용' 옵션을 선택하면, 광고주에게도 해당 게시물에 대한 광고를 직접 진행할 수 있는 권한이 생긴다. 다른 광고와 마찬가지로 스폰서 문구가 함께 표시된다. 

이용자는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중 광고주의 지원을 받은 콘텐츠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됐다.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팔로워가 아닌 이용자들에게도 콘텐츠 노출이 가능해졌다.

인스타그램매드타임스.브랜디드콘텐츠광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M@D man
매드타임스 편집국장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