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편리한 병원 전화상담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
지난 스토리`병원 문제 해결을 위해 메디하이 웍스가 한 일` 에서는 메디하이 웍스 팀이 일하는 순서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웍스 팀이 병원 전화 상담팀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갔는지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유저의 어려움은 어...
병원 문제 해결을 위해 메디하이 웍스가 한 일
지난번 우리 병원에서 말한 아이디어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 메디하이 웍스를 사용하고 계신 병원 구성원 분들은 이런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 것 같습니다. 매번 불편사항이 생길 때마다 메디하이 웍스에 전달하지만 내 의견이 실제로 반영되고 있는지는 알기 어렵기 ...
병원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의 모든 것
원장님과 병원 구성원 분들에게 고객경험이 중요하느냐고 물어보면 대부분은 당연히 그렇다고 대답합니다.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전달해야 하는데 반대하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드니까요. 하지만 모두가 고객경험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경험이 ...
지금 병원 성장을 위해서 꼭 필요한 것
`병원 입장에서 협업에 대해 고민은 많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메디하이가 작년에 만난 한 병원의 원장님께서는 병원 내 팀 간 갈등이나 알력 다툼을 줄이고 모두가 합심해서 일할 수 있는 업무 체계를 만드는 것을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하지만 막상 병원...
병원 잠재고객 관리가 가져오는 매출 변화
많은 원장님은 잠재고객 관리의 미비로 인한 비용 낭비가 일어난다는 것을 모른 채 엄청난 마케팅비를 사용하고 계세요. 또 잠재고객 관리가 매출 상승에 중요한 요인이라는 것도 모르고 계시죠. 매달 마케팅 예산을 증액해도 매출이 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병원 ...
병원 잠재고객 관리를 하나의 툴로 해야하는 이유
병원에서 일하는 구성원들을 인터뷰하다 보면 고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특히 고객 정보가 흩어져 있을 때 고객 상담을 해야 하는 분들은 효과적인 고객 응대와 상담 전략을 세우는 것을 어려워하세요. 잠재고객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