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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광고비는 꾸준히 집행하고 있고, 콘텐츠 품질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데 왜 문의 전환율이 정체되는 걸까요?` 병원 운영 중 마케팅 담당자분들이 자주 고민하시는 부분입니다. 지난 메디하이 스토리에서는 콘텐츠를 통해 병원 광고 성과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01/2026년 수가협상 결과, 7개유형 모두 체결 2026년도 요양급여비용 수가협상이 2018년 이후 처음으로 7개 유형 모두 타결됐으며,평균 환산지수 인상률은 1.93%로 결정 됐습니다. 유형별 인상률은 병원과 치과 2.0%, 의원 1.7%, 한의 1.9%, 약국 3.3%, 조산원 6.0%, 보건기관 2.7%입니다. 02...
병원 랜딩페이지 디자인 A/B테스트로 전환율 3배 올린 사례
처음에는 좋은 성과를 내던 랜딩페이지가 어느 순간부터 점점 효과가 떨어지는 경험, 아마 많은 병원 마케팅 담당자분들이 겪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메디하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처음에는 전환율이 잘 나오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성과가 하락했고, 이를 만회...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4월 두번째
01/과다의료위원회 추진 논란 개원가 발끈 `의사-환자 갈등 조장` 국민건강보험공단이과다의료이용심의위원회 구성을 추진하며 의료계에 위원 추천을 요청 하자, 의료계는 이에 강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해당 위원회는 외래 진료 본인 부담률 차등 적용에서 예외 기준을 ...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4월 첫번째
01/6월 3일 조기대선 확정의료계 `의료개혁` 중단 강풍분다 조기 대선이 오는 6월 3일로 확정된 가운데,의료계는 이를 계기로 의정갈등 해소와 의료 정상화를 촉구 하고 있습니다. 정치권은 적정 의료인력 기준 제도화를 위한 토론회를 열어 법제화 방안을 논의하고 있으며, ...
고객 여정에 따른 병원 브랜드 전략
최근 고객들은 단순히 광고만 보고 병원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병원의 브랜드와 이미지, 경험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병원을 선택합니다. 그만큼 병원 브랜드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점입니다.그렇다면 병원의 브랜드 전략의 목표는 무엇일까요?과거처럼 병원을 ...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3월 두번째
01/ 4월 14일부터 상반기 비급여 자료 제출 시작 모든 치과 병의원은4월 14일부터 6월 13일까지 상반기 비급여 보고 자료를 제출 해야 합니다. 대상은 3월 진료분이며, 행위치료재료제증명수수료 등 160개 항목이 포함됩니다. 미제출 또는 허위 보고 시 최대 200만 원의 과태료가 ...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3월 첫번째
01/ `한의사도 엑스레이 사용하겠다`한의사협, 공식 선언 대한한의사협회는법원의 X-ray 사용 적법 판결을 근거로 한의사의 공식 사용을 선언 하고, 진단용 방사선 안전관리책임자 자격 기준에 한의사를 포함할 것을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현행 규정상 한의원의 X-ray 설치운...
10년 간의 시행착오를 통해 깨달은 병원 성장 공식
광고만으로 병원이 성장할 수 있을까? 지난 10년 동안 메디하이는 병원의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단순한 마케팅만으로는 병원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어렵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병원이 꾸준히 성장하려면...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2월 두번째
01/ 의사 면허 따고 `10년 의무복무` 지역의사제 법안 발의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논의 중인 4건의 법안 모두 `지역의사제`를 도입해 지역 간 의료인력 수급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자는 취지에서 발의되었습니다.지역의사제는 비수도권이나 의료취약지에서 일정 기간 의료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