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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매출 올리는 마케팅 시스템, 어떻게 만들었을까?
메디하이는 병원 구성원의 고민을 분석하고 해결하며 자체적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병원 마케터와 디자이너의 업무 고민을 적극 반영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마케팅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메디하이의 개발팀이 병원의 문제 해...
✅메디하이 픽뉴스 : 11월 두번째
#외국어의료광고 #지역특구01/ 의료관광 지역특구 내 `외국어 의료광고` 허용 추진 의료관광 지역특화발전특구에서 외국어로 된 의료광고를 허용하는 법안이 국무회의에서 의결되었습니다. 기존 법은 외국인 환자를 대상으로 한 국내 광고를 제한했지만, 이번 개정안은 ...
✅메디하이 픽뉴스 : 11월 첫번째
#외국인의료관광, #미용성형01/코로나 당시 떠났던 피부과성형 외국인 의료 관광객 돌아왔다 코로나19 종식 후 외국인 고객 수가 급증하면서,한국을 찾는 외국인 의료 관광객이 피부과와 성형외과에 집중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3년 외국인 고객은 67만 명을 넘었으...
병원 데이터로 성과 높은 광고 카피 쓰는 법
병원 광고를 진행하는 분들은 카피의 중요성에 대해 이미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카피는 고객이 병원을 접하는 첫번째 메시지이자 매출까지 이어지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같은 내용이라도 카피를 어떻게 작성하느냐에 따라 병원 마케팅 성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메디하이 픽뉴스 : 10월 두번째
#비급여보고 #의원급의무화 06/ 작년 9월 한달 병원급 이상 비급여 진료비 4221억원 2023년 9월 병원급 이상의 비급여 진료비가 4,221억 원에 달했으며, 정형외과와 도수치료가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실손보험과 연결된 과잉 진료 문제가 지적되면서 정부는 비급여 관리 강...
✅메디하이 픽뉴스 : 10월 첫번째
#네이버케어, #증상체크01/ 앞으로 네이버 AI가 병원 추천해 준다고? 네이버가 AI 기반 헬스케어 서비스 `네이버케어`의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며 증상을 바탕으로 질환을 예측하고 인근 치과를 추천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는광고 제휴를 맺은 의료기관이 먼...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며칠 만에 성과가 크게 올랐는데, 무슨 변화가 있었나요? 파트너 병원 원장님께서 물으셨습니다. 디자인만 바꿔도 병원 광고 성과가 개선될 수 있어요. 특히 이번에는 AI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메디하이는 이렇게 답하며, AI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메디하이 픽뉴스 9월
#의개특위, #의료개혁 01/의개특위, 의료개혁 1차 실행방안 발표⚡ 정부는 의료인력 수급 조정 기구를 출범시키고, 상급종합병원의 중증환자 중심 구조전환, 비급여 관리 강화, 실손보험 개선 등을 추진할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의료사고 발생 시 의료진의 유...
병원 전화상담 업무 몰입도를 높이는 방법
이번 메디하이 웍스 업데이트된 것 봤는데, 저희 병원이 오래 기다리던 기능이더라고요. 어떻게 쓰는지 배우러 가도 되나요? 얼마 전, A병원 원장님께서 반가운 연락을 주셨습니다. A병원 원장님은 이전부터 문의 고객 전화 상담 업무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병원 특성상 ...
병원 전화상담만으로 매출성공률까지 올린 사례
지난번 전화상담 해주셨던 OO상담사님 만나뵙고 싶어 왔습니다. 최근 A치과를 내원하는 고객들 중에는 전화상담 때 느낀 친절함 덕분에 내원했다고 답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심지어, 어떤 고객은 본인 대신 다른 고객을 보낸다며 지인에게 적극 추천해 주기도 했습니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