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리테일 업계는 많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열정과 기대감이 넘쳤지만, 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게 되었죠.
이제는 과장된 홍보보다는 실제 가치에 집중해야 하는 성숙한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리테일 기업들은 가성비와 고객-직원 간 신뢰 회복에 주력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7월 10-11일 열리는 '넥스트커머스 2024'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CJ올리브영, 닥터지, 쿠팡, BGF, 오늘의집, 캐치테이블, Air Premia 등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성공 사례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놓치면 안될 세션
- 앱 마케팅 : 오늘의집 & 캐치테이블
- 이커머스 물류 : 쿠팡 & 편의점CU
- 오프라인의 디지털 커머스 : 아난티 & 메르세데스벤츠
- 글로벌 확장 : 마르디메크르디 & CJ올리브영
- 트렌드 비즈니스의 리더십 : 그란데클립 & 고운세상코스메틱
여러분, 이번 행사에 참석해 미래를 준비하는 방법을 함께 모색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를 통해 우리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www.i-boss.co.kr/ab-thenextcommerc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