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를 멋지게 꾸미고 싶고
제품을 잘 팔고 싶은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아래 7가지 퍼널을 기억해두세요
당신의 상세페이지에 7가지가 없다면
제품은 안 팔리고 광고비만 날립니다
1. 도입부
고객이 처음 방문했을 때 반드시 시선을 끌 수 있는 문구 or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여기서 이탈하면 정성들여 만든 상세페이지를 보여주지도 못하고 광고비만 날립니다.
2. 문제 제시 및 해결과정
우리 제품이 없을 때 고객이 겪었을 불편을 언급하고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3. 고객 저항 해결
고객의 의심 포인트를 미리 언급해서 저항을 제거해야 합니다
4. 권위
후기, 수상내역 등으로 고객을 안심 시킵니다.
좋은 후기는 밴드웨건 효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5. 판매자 스토리
매력적인 판매자 스토리는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호감도를 높입니다
고객은 이성이 아닌 감성으로 구매합니다.
6. 배송정보
고객은 언제 도착하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당연한 일정이라도 한번 더 크게 언급해 주세요
7. 구매 촉구
반드시 '구매'에 대한 행동을 촉구해 주세요
마음에 들었어도 한번 더 언급해 주어야 전환율이 올라갑니다
-
사진 하나로 매출이 10배 올랐다는 사기 믿으세요?
각각의 퍼널이 모여야 진짜 마법같은 매출이 일어납니다
상세페이지에 무엇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면
저장해두고 순서대로 작성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 14년차 마케터가 알려주는 메타(인스타,페북) 전환 광고 꿀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