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만 하지 말자.
온라인 방문자가 구매하지 않고 이탈하는 이유
1. 관심사를 저격하지 못하는 헤드라인
고객의 80%가 페이지 상단에 집중한다.
상단에서 관심 집중을 못 시키면 이탈 확률을 늘리게 된다.
2. 경쟁력 Point가 없다.
(금액은 제외)
고객 서비스, 감성, 기능 등에서 타사와 다름을 추구하자.
3. 가치가 없다.
가치를 만들어 내는 방법은 다양하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 브랜드'로 보이도록 포지셔닝 하는 것이다.
4. 이유가 없다.
방문자가 다른 곳이 아닌 당신의 브랜드에서 구매할 point를 반드시 1개 이상 만들어라.
5. 감성이 없다.
웹페이지에 입장하는 순간 브랜드만의 분위기, 감성이 느껴져야 한다.
거기서부터 타사와의 차별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1가지가 더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1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당신의 페이지로 유입된 방문자가 무슨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할까요?"
6. 그들이 원하는 곳이 되어라.
SNS,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랜딩 페이지 등
당신의 온라인 방문자가 찾고 있고 듣고 싶었던 말을 해주는 브랜드가 되어보세요.
ps. 당신은 1~6번 중에 가장 시급하게 보완해야 할 번호가 몇 번인가요?
[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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