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특보 1인 창업 정보: 송파구에 저렴한 비용의 사무실 쉐어를 활용하세요!

2022.07.15 14:45

플랫포머형

조회수 2,713

댓글 3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라이프 리빙관 내 위치한 사무실 입니다.

전용 7평 정도의 크기지만, 동선, 구조가 잘나와 10평 정도로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사용되고 있어 개방감 좋은 사무실 입니다.

총 4인이 쉐어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기존 2명의 인원이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되어 추가로 2명 모집중입니다.

장점

1. 교통: 버스, 지하철, 자가용 등 모든 수단이 매우 편리하게 되어 있으며 지하 주차장은 8,000여대 수용이 가능한 정도로 넓습니다.

송파, 위례, 경기도 성남 수도권 등등 라인은 매우 빠르게 진입할수 있는 교통의 중심지로 사통팔달 합니다.

2. 편의시설: NC 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등 함께 연결이 되어 있어 생필품 부터 사무용품까지 매우 편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식당가 (푸드코트) 기본 5곳 이상으로 입맛대로 골라서 다닐 수 있는 행복한 고민속에서 생활이 가능합니다.

3. 업무제휴: 다양한 카테고리별 업종이 입주해 있어 본인과 코웍할수 있는 접점이 많습니다.

저희는 참고로 온라인 마케팅 + 온라인 판매대행 (SNS / 공구 / 해외 등) 다양한 판로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느 프렌차이즈 방식의 공유 오피스보다 가격 및 효율성에서 가치가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입주시기는 7월 말~ 8월 첫주로 보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조율이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투잡, 알바, 취업준비생, 셀러, 마케터 등 편하게 연락주세요 ^^

최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보증금을 없애고, 대신 2개월치 선납 조건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마감 전 빠르게 좋은자리 선점 하시길 기원 합니다.

참고로 여기 계셨던 분도 6개월 동안 준비를 하시며 변리사 시험에 합격하시어 타 지역으로 이전하게 된 만큼

좋은 기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사업자 등록은 불가 합니다.

애완견 출입도 불가 합니다.

바로 옆에 장지동 물류 단지가 있어 유통하시는 분도 다양하게 세팅이 가능하십니다.

스마트스토어 위탁 판매 하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계약서 작성후 진행되며, 퇴실은 한달전에 미리 말씀주셔야 합니다. 

010 - 9679 - 5425 (주말도 소통 가능합니다) 

창업문정동사무실사무실쉐어소호사무실장지역사무실쉐어오피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