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는 컨텐츠매치라는 것이 있고
클릭초이스는 컨텐츠 네트워크(지식인 하단, 블로그 하단)라는 것이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다음 클릭스에도 컨텐츠 영역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클릭스는 미즈넷과 지식 서비스 하단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 것은 클릭단가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없네요.
노출 여부를 결정할 수만 있습니다.
다음 클릭스 광고 운영에 참조하셔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3.11 01:11
좋아요 0
조회수 2,889
댓글 0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