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백지 상태에서 강의 듣고 GDN 집행할 수 있었어요

2021.06.16 18:15

김매니저

조회수 3,140

댓글 0

규모가 작은 곳이라 GDN을 직접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한 적도 없고요. GDN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는 상황에서 조을지 선생님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제 GDN을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되는 강의인 것 같습니다. 알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강의록이 있어 강의 수강 종료 후에도 보면서 집행해 볼 수 있었습니다. GDN도 깊게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복잡할 텐데 우선 초심자에게 가장 필요한 기본 과정으로 설명해 주신 것 같아서 따라 하기에 좋았습니다.


▶ 수강생분이 들으신 구글 GDN 기초 실습 교육 :  https://www.ibossedu.co.kr/edu-goods-352




GDN은 어려운 게 아니라 익숙하지 않을 뿐입니다.


처음엔 3시간 이론 수업만으로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GDN 광고를 이해하고 학습하는 데 턱없이 부족한 수업 방식이란 걸 느꼈고 수강생들의 온전한 이해를 위해선 반드시 실습과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맨땅에 헤딩하며 GDN과 고독한 싸움을 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논문과도 같았던 상세한 도움말도 저에겐 아무런 힘이 되지 않았구요. 그래서 꽤 오랜 시간을 힘들게 보냈습니다.


이 강의를 만든 이유는 딱히 거창한 게 없습니다. 그 때의 나와 같은 분들께 제대로 시작할 수 있게끔, 스스로 충분히 운영할 수 있게끔 그래서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해주는 게 이 강의를 만들게 된 이유입니다.


▶ 강의 영상 10초 미리 보기 >  https://www.ibossedu.co.kr/edu-goods-352

배너광고 GFA 아이보스교육 네이버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미친개발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