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페이지당 광고한도 적용

2021.02.03 09:54

빨간모자

조회수 3,309

댓글 1

 2012년 2월 16일 기준으로 광고비의 규모에 따라 페이스북 페이지당 운영 가능한 광고 수가 제한 됩니다. 

과거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시에는 광고를 최대한 많이 만들어서 최적화 하면 유리하다는 이론이 있어서, 많은 디자이너들과 마케터들이 크리지옥을 헤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광고를 많이 만들수록 유리한건 맞지만, 많은 광고를 운용해서 최적화 한다고 해도 예산과 타겟 그룹을 세세하게 쪼개어 오히려 최적화 및 효율을 떨어뜨리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최근 페이스북도 구글 처럼 자체 AI를 통해 최적화 시키는 것을 권유 하는 편이였고, 이번 제한을 통해 이부분이 더욱더 강화 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한도>

광고 규모광고 한도 지침
소형~중형 페이지(지난 12개월 동안 광고 지출이 가장 많은 달의 지출이 10만 달러 미만)광고 250개
중형~대형 페이지(지난 12개월 동안 광고 지출이 가장 많은 달의 지출이 100만 달러 미만)광고 1,000개
대형 페이지(지난 12개월 동안 광고 지출이 가장 많은 달의 지출이 1,000만 달러 미만)광고 5,000개
초대형 페이지(지난 12개월 동안 광고 지출이 가장 많은 달의 지출이 1,000만 달러 이상)광고 20,000개
각페이지의 광고 한도는 '비즈니스관리자' 메뉴의 페이지당 광고 한도 도구 (링크) 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에 수많은 광고를 운용중에 있다면, 해당 도구를 통해 정리가 가능 합니다. 
광고 한도 페이지 조회 결과

만약 페이지에서 광고 한도를 초과 하게 될 경우, 광고수를 한도 아래로 줄이기 전까지 추가 광고를 하거나, 기존 광고를 수정 할 수가 없기 때문에 2월 16일 전까지는 반드시 적용을 시켜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페이스북광고 #페이스북광고제한 #페이스북광고한도
페이스북광고한도페이스북광고한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바람거인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