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투브 해시태그 전용페이지 기능 오픈

2021.02.03 09:32

빨간모자

조회수 2,536

댓글 6

지난 22일 미국 현지 외신에 의하면 최근 구글 유투브 (Youtube)팀은 해시태그 (#)을 이용한 콘텐츠 검색 랜딩페이지를 추가 했다고 발표 하였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해시태그 전용페이지
새로 만들어진 랜딩 페이지는, 해시태그를 이용해 콘텐츠 검색의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으로, 유투브에서 해시태그를 클릭하거나 검색에 해시태그를 붙여 검색 한다면 전용 랜딩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배틀그라운드" 라는 해시태그를 이용해서 검색 했을 경우 이전에는 해시태그 및 검색어와 유사한 콘텐츠를 최대한 많이 보여주는 방식이였다면, 지금은 "#배틀그라운드" 해시태그를 달고 있는 영상 콘텐츠만 노출 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좀더 정확한 콘텐츠만 노출 시키는 방식입니다. 

유투브에서  영상 설명 부분에 해시태그를 추가 하면 영상 제목 위에 해시태그를 3개까지 보여주며 파란색의 링크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유투브 동영상 설명 영역에 중요한 해시태그 순서대로 3개 이상 넣는 것이 팁이였는데요. 이전까지는 해시태그를 검색 하여도 특별한 알고리즘이 없어서 간혹 하나의 채널에 연관 있는 동영상만 노출 되었습니다. (사실상 무쓸모)

이제는 좀더 새로운 검색 정렬을 통해 좀더 확실하고 명확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분류, 찾아 볼수 있다고 하니, 유투브 크리에이터들의 해시태그 사용이 중요하게 되었네요.

추가로 해시태그 랜딩 페이지는 검색 뿐만 아니라 URL을 통해서 접속이 가능 합니다. "http://www.youtbe.com/hastag/키워드" 로 키워드에 원하는 검색어를 넣으면 입력한 키워드의 해시태그 전용 랜딩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유투브 #해시태그전용페이지 #해시태그

https://redhatround.blogspot.com/2021/02/blog-post_3.html 



유튜브유투브해시태그랜딩해시태그전용페이즈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