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배상이라.
참 아이러니 하져?
어떤이는 로봇에 걸리기만을 바라는데..
어떤이는 로봇에 걸려서 짜증을 내니 말이죠.
저 기사내용만 보고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으나
유료화로 써야할 사진들이 로봇에의해 노출이 되서 소송을 낸것 같은데
음....
그전에 로봇이 긁어 가지 못하게 사전작업을 해야 하는게
더 순서가 아닐까 싶네요.
저작권 침해나 권리 부분에서
엠파스가 소송에서 졌다는 이 기사는 흡족하나
이상하게 씁슬해 지네요.
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10.09 11:41
좋아요 0
조회수 2,918
댓글 2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