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성과형광고 업종별 성과에 대해

2020.12.13 17:22

신용성

조회수 4,027

댓글 8


위 그림은 2020년 분기별 네이버 성과형광고에 있어 업종별 매출 비중입니다.

1분기에 보면 미용/생활용품, 의류/패션, 건강/의료, 유통, 금융 등이 비교적 골고루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던 것 같은데요.

2분기와 3분기로 넘어가면서 '미용/생활용품, 의류/패션, 식품/음료'는 비중이 높아지고

'건강/의료, 유통, 금융'은 비중이 낮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초기에 이 상품이 론칭될 때에는 업종별로 비슷하게 관심을 지니고 시도를 해보았으나

비중이 확대된 곳은 광고 성과를 괜찮게 보았고

비중이 낮아진 곳은 광고 성과가 그다지 기대 만큼 나오지는 않았다라는 식으로

해석하는 것도 가능할 것 같은데요.


보스님들의 실제 결과는 어땠나요?

배너광고성과형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