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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마케팅-만우절, 한번쯤 해보는 장난

2020.11.10 17:35

HITCH

조회수 1,851

댓글 0

"재밌으실거예요, 오늘 컨텐츠는"


안녕하세요,

지난번 아래의 2건에 대해


1. SNS마케팅을 하며 본질을 찾고자 에이젼시 방향을 바꾼 이야기 정도.

2. 콘텐츠마케팅-상품 촬영-반스 플랫폼


좋아요도 받고, 댓글로 소통도 하고

개인적으로 알아봐주시고 연락을 해주신 분들이 계셔서

사실 좀 많이 놀랐네요.


내가 즐겨하던 아이보스를, 내가 아는 사람이 하고 있다는게

어찌나 반갑던지.


촬영 및 영상제작 부분에 대해서도 연락을 주셔서 재밌기도 했구요.

* 연락 주시는게 영업적인 내용만은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자주 연락주셔도 됩니다.


지난번, 콘텐츠 마케팅 관련하여 작성해드렸던 내용과 같이

상품이 무엇인지에 따라 촬영물, 즉

어느 특징을 살려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까 라는 기획의도에 따라 결과물은 달라집니다.


이번에 진행했던 포폴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제목과 같이,

많은 기업 담당자님들이, 한번쯤은 고민해보셨을 거예요.


'만우절인데, 장난 좀 쳐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싶다.'

네. 저희도 장난을 좀 쳐봤습니다. '빡켄스탁'으로요.




상기 콘텐츠를 보고, 유저들은 어떻게 반응 했을까요?


빡켄스탁 보고 빡간 댓글 보고싶다면 - 페이스북 유저

빡켄스탁 보고 빡간 댓글 보고 싶다면 - 인스타그램 유저


위의 유저 반응을 보신분이던, 보시지 않은 분이던


결과적으로 콘텐츠 마케팅은

보여야 하는 상품의 특징을 잘 보이면서

멋있게도, 이쁘게도, 세련되게도 만들어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콘텐츠를 제작한 가장 큰 목적과 목표는,

유저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 것이고, 유저의 반응을 이끌어내지 못했다면..

그것은.. 많이 슬프겠죠.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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