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틱톡 (TikTok) 광고 살펴보기 (틱톡 광고 관리자)

2020.10.27 12:15

김매니저

조회수 9,210

댓글 2

요즘 핫한 틱톡 광고는 어떤 식으로 진행될까? 틱톡 광고 관리자에 가입하여 확인해봤습니다.
아래 내용은 틱톡 광고 관리자틱톡 비즈니스 헬프 센터의 내용으로 작성되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TikTok 광고는 어디에 표시 되나요? 


틱톡 광고 관리자는 광고 게재를 위한 여러 앱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와 형식을 "게재 위치"라고 부릅니다.    

게재 위치 선택에 따라 광고는 인피드, 상세 페이지, 포스트롤 또는 스토리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2. TikTok 광고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출처: 틱톡 광고 관리자

광고는 광고 목표와 선택한 광고 게재 위치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현재 틱톡 광고 관리자는 모든 게재 위치에서 이미지와 동영상이라는 두 가지 주요 광고 형식을 지원합니다.    

틱톡과 같은 일부 앱은 동영상 광고만 지원하는 반면 다른 앱은 이미지와 동영상을 모두 지원합니다.



3. TikTok 광고 비용은 얼마입니까? 

출처: 틱톡 광고 관리자

예산: 틱톡 광고 관리자는 일일 예산과 총 예산이라는 두 가지 예산 옵션을 제공합니다. 캠페인 진행 중에도 예산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서는 설정한 예산을 초과하여 지출하지 않습니다.


출처: 틱톡 광고 관리자

입찰: 입찰은 광고를 본 후 사용자가 취할 조치에 대해 얼마를 기꺼이 지불할 것인지를 나타냅니다. 틱톡 광고 관리자는 선택 가능한 다양한 입찰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SNS틱톡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lime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