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가 주관하는 넥스트 커머스 2020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이것(?) 때문에 네이버의 스마트 스토아만 해도 성공할 수 있다.

2020.10.11 22:15

백억만

조회수 2,107

댓글 12

네이버 스마트 스토아만 해도 되는 시대가 되었다.

네이버가 모바일을 지배하면서 트래픽 뿐만 아니라 쇼핑까지 완전히 지배하게 되었다. 네이버는 그 힘을 활용하여 NPay로 간편결제까지 장악하려고 하고 있다


이런 시대의 변화에 따라 인터넷 판매를 하는 사람은 네이버의 스마트 스토어만 해도 되는 시대가 되었다. 더욱이 네이버의 스마트 스토어에 강력히 존재하는 마케팅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서 네이버스마트 스토어만 해도 되는 시대가 되었다.


이것은 바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마케팅 통계 기능!




 네이버의 마케팅 도구에는 다음의 기능이 있다.


 1. 유입경로 : 네이버 뿐만아니라 외부채널까지 분석한다.

 2. 유입경로별 매출 기여도를 볼 수 있다.

 3. 네이버의 마케팅 비용과 그로 발생한 매출효율를 분석할 수 있다.

 4. 회원 분석이 가능하다. 성별,연령별 분석은 막강하다.

 5. 찜고객과 재구매을 볼 수 있다. 

 6. 벤치마킹 기능도 있다.

그외에서 마케팅 기능들이 많다.


 이런 분석과 마케팅 기능들을 정확히 이용하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성공을 맛볼 수 있다.

혹시 아직도 성공을 못하고 있다면 마케팅을 기능을 활용하지 못하거나 성공하기 불가능한 아이템 일 것이다.


 마케팅 도구에서 위 화면을 캡쳐해서 쪽지로 보내주면

 어떤 케이스 인지 답을 드릴 수 있다. 반드시 유입 세부 데이터가 나오도록 캡쳐받아야 한다.


 많은 스마트스토어 운영자들이 마케팅도구를 활용하지 못해서 곤란한 상황에 놓여있곤하다. 

반드시 전문가에서 의견을 청취해보시기 바란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스토어 마케팅도구 스마트스토어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헬로베어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