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웹페이지도 기술적으로 검색엔진최적화가 가능!!

2020.06.17 10:47

오토에버바이럴

조회수 2,545

댓글 4

웹페이지도 기술적으로 검색엔진최적화가 가능!!하다는 사실아시나요??

모든 웹상의 문서인 웹페이지= 홈페이지도 검색엔진최적화가 가능합니다. 이말은 홈페이지나 웹페이지도 SEO AUDIT작업을 통해 검색노출결과개선이 가능하고, 쉽게 말하면 웹페이지도 지금의 노출순위보다 좀더 상위로 올리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도와드린 웹페이지, 홈페이지 들의 경우는 대부분 이미 몇개월에서 몇년이 지나 있던 키워드로 검색해도 노출이 되지 않거나 웹페이지가 새롭게 발행됨에 따라 순위가 내려가고 있던 웹사이트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현재까지 노출이 안되거나 순위가 올라가지 않은 웹사이트는 없었고, 개선이 좀더 필요한 부분(웹페이지 재개발,도메인,웹호스팅 추가)들은 비용이 들어가서 안하고 계신 업체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목표대로 PC검색시 상위와 모바일 검색시도 상위권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기존 업체들이 이미 비용을 받고 웹페이지=홈페이지를 상위에 노출시켜주겠다고 비용을 받아가 있던 업체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웹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를 모른채 작업을 했기때문에 노출도 되지 않는 구조였고,SEO AUDIT 자체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웹사이트 검색엔진최적화 검사에 필요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오이젠 WEBSITE SEO AUDIT

기본적으로 위와 같은 작업을 해줘야 검색엔진에 노출이 가능하고 노출 순위보다 개선을 하기 위해서는


모니터링, 부족한 부분 개선작업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작업이 필요합니다. 짧게는 2주 길게는 2달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검색엔진에게 웹페이지를 찾아올수 있게 하는 작업과 지속적으로 수집이 잘되게 하는 구조로 만들어주고, 계속해서 웹페이지 내에서 콘텐츠(웹페이지)가 생성되며 이부분도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웹문서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쿠팡시행사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