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모바일 광고주센터 오픈

2010.10.15 17:01

신용성

조회수 3,372

댓글 1

NAVER 키워드광고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포털은 네이버입니다
NAVER 키워드광고
 
 
네이버 키워드광고에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 입니다.

광고주님의 빠르고 편리한 광고 운영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네이버 키워드광고가 업계 최초로 모바일 광고주센터를 오픈하였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편리한 광고 운영에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광고주센터 오픈 안내
■ 적용일시 : 2010년 10월 14일 오후 5시

■ 모바일 광고주센터 접근 방법

   1.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에서 '키워드광고' 입력 후, 검색 버튼 터치
   2. 검색 결과 중 '모바일 네이버 키워드 광고' 사이트 (m.searchad.naver.com) 선택
   3. 로그인 화면에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버튼 터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기존 PC의 키워드광고 계정과 동일)



 


 모바일 광고주센터 이런 점이 좋아요 ! 


 ◎ 모바일을 통해 클릭초이스/타임초이스 주요키워드를 쉽고 빠르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한 효과적인 광고관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주요키워드로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 광고효과가 좋아서 늘 중점적으로 관리해온 키워드 (CPC, CPT)
    - 경쟁이 치열하고 순위변동이 심하여 잦은 모니터링 및 입찰가 변경이 필요한 키워드 (CPC)
    - 시간대에 따라 광고를 on/off 해야할 필요가 있는 키워드 (CPC)
    - 매주 낙찰가 변동이 심하여 매 입찰마다 입찰가 조정이 필요한 키워드 (CPT)
      (단, 주요키워드는 상품별로 50개씩 X 5묶음 = 최대 25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  키워드 검색을 통해 구매/미구매 키워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키워드로 등록하지 않은 구매 키워드의 광고 정보, 혹은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키워드의 월평균 데이터를 검색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데이터의 기간을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관리 목적에 따라 광고 데이터의 조회 기간을 [어제, 최근 7일, 이번 달]로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서 '데이터 기간 설정'을 선택하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혹은 광고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주센터에서는 광고주님께서 광고 관리 중 문의사항이 생기면 바로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혹은 광고담당자 전화연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단 'My 정보' 의 '요약' 메뉴의 'My 정보 요약' 의 맨 하단 '담당자 전화연결' 의 전화번호를 터치하시면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유료 전화번호로 연결되어 통화할 경우 통화료는 광고주님 부담입니다.)


 ◎  모바일웹 방식으로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동적 모션이 구현됩니다.
바탕화면에 모바일키워드광고 아이콘을 설치하시면 애플리케이션처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주센터의 자세한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광고주센터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앞으로도 광고주님의 편리한 광고 운영 환경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10월 15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