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진행해보았습니다 CPC단가가 오르는 바람에 걍 방치중이지만
충분히 경쟁력 있었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의 기세에 꺽일수도 있겠지만 귀추가 주목되기는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9.07 12:36
좋아요 0
조회수 6,868
댓글 2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