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은 점점 더 심해져서 레드오션이 되고,
광고비는 점점 더 늘게되고,
뭔가 이 안의 시스템으로는 한계가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되는 요즘이에요
여기에 머무르기보단, 다른 방안을 찾는 모험을 필요한 시기 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26 12:04
좋아요 3
조회수 5,177
댓글 11
경쟁은 점점 더 심해져서 레드오션이 되고,
광고비는 점점 더 늘게되고,
뭔가 이 안의 시스템으로는 한계가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되는 요즘이에요
여기에 머무르기보단, 다른 방안을 찾는 모험을 필요한 시기 같습니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