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1*]
요즘은 플친을 많이 하는 경향인듯 합니다
[C1*]
플친하고 깊어요
싶어요
하지만 문제는 누가 어떻게 얼마나 상담- 대응
이게 가장 난감 오히려 역효과가 나거나
전화 상담 대비 티켓팅 비율을 생각하시면
마치 아메리치노
전화 상담 대비 티켓팅 비율을 생각하시면
마치 아메리치노
[부1*]
실무에서 진행. 혹은 마케터가 진행 등 방향은 다양합니다
실무에서 업무가 많을시 장점보다 단점이 많이 생기기도 한.....
[C1*]
새벽에 문의하시고 한시간 후 답안한다고
이러실거면 왜 카톡 추가하라고 했어요? 라고 혼났어요
고갱님에게
이러실거면 왜 카톡 추가하라고 했어요? 라고 혼났어요
고갱님에게
[젠1*]
저같아도 그럴거 같네요
즉각 대응이 안되면 환자는 다른곳으로 가죠
[부1*]
즉각 응대라고 하더라도
응대의 퀄러티도 중요합니다
문자는 의미의 한계와 전달의 모호성 오해가 생길 수 있는 의미등
다양하게 고려되고 교육되어야 합니다
[젠1*]
첫응대에서 결정나죠...전문성 있어보이느냐.. 즉각 피드백이 오느냐...
결국은 니즈가 해소될것 같지 않으면 환자는 오지 않으니까요..
결국은 니즈가 해소될것 같지 않으면 환자는 오지 않으니까요..
[부1*]
맞습니다. 그것이 팩트인데 교육을 해도 업무의 연장선으로 보고 기본 응대만 하는경우가 많죠
직원의 마인드도 중요하지만 무조건 적인 푸쉬를 통해 직원에게 일로 접근하면 성과는 별로죠
[밍1*]
카톡상담의 경우에는 즉각 응대를 위해서 여러명이 관리하게되면 답변이 겹치거나 그러진 않나요??
[부1*]
그래서 일부러 상담시작전 지신의 신분을 밝히는 방법을 쓰기도 합니다
많은 상담을 할경우 누가 상담한지 모르기도 하고
겹치기도 하니 최소한의 장치를 마련하기도 하고 다양한 방법들로
리스크를 줄이려고 노력합니다
[젠1*]
리스크만 줄여도 중간은 가죠...
[밍1*]
ex) 10시에 카톡이 왔고 4명이 확인했고 2명이 먼저 안녕하세요 XX병원 XX실장입니다이렇게 동시에 보내는 경우의수도 있을거란 얘기네요
[아1*]
새벽에 문의는 좀 다르죠.
기본 메시지로 상담가능시간을 기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1*]
상담자가 많으면 겹칠수도 있지만 상담사끼리 커뮤니케이션 후 상담자를 누구로 할지 결정하면될 문제이죠
[정1*]
보내면 보낸사람 이름뜨긴하던데
[부1*]
새벽엔 대부분 상담을 잘안하지 않나요???
[젠1*]
내부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다면 겹칠 일이 없죠
[정1*]
새벽엔 거의 안하죠
심심할때만
[젠1*]
새벽시간대는 카톡 상담을 안한다고 메시지를 넣어 두면 됩니다..
[그1*]
24시간 상담걸어놔서
새벽에도 옵니다
산부인과상담은ㅠㅜ
[정1*]
10시부터 아침 몇시까지는 상담안한다고 ㅋㅋ
[젠1*]
아..
산부인과는 차라리 응급콜을 운영하는게 좋지 않나요?
[밍1*]
저도 새벽이나 늦은시간은 힘들다고 써놨건만
그냥 사람들은
보내고싶을때 보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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