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항상 사고의 중심, 실행의 중심으로 실천하고 있지 못합니다.
그래서 책상 앞에 붙어 있는 것이겠죠^^
오늘 다시 한번 잔잔히 읽어 봅니다.
소프트하게!
감각적!
감성적!
체험적!
감동적!
즐겁게!
빠르게!
무한한 상상!
고정관념 탈피!
열려있는 사고!
역발상!
새로운시도!
실행중심!
균형감각, 긴호흡으로 실행하는 -상상공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6.15 10:08
좋아요 0
조회수 1,502
댓글 0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상공장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