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문득 궁금한 게 한 가지 생겨서 보스님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질문 드리고자 합니다.
회사에는 항상 할 일들이 넘쳐나기 때문에
닥치는 대로 일을 하다보면 정작 중요한 일들을 놓치기 마련이고
업무의 결과가 어디로 향하는지도 제대로 모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미리 월간, 연간 계획을 작성하여
큰 틀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할 필요가 있는데요.
이때 궁금한 것이
우리 직원들이 가용할 수 있는 총시간을 100이라고 했을 때
월간 계획 및 연간 계획 작성 시에
몇 %의 가용 시간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즉, 일이라는 것이 계획된 일만 아니라 급건으로 터지는 것들도 많아서
여유가 있도록 설정을 해야 할 것이니 드리는 말씀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