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된 인력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일환으로
지마켓 운영시 발생하는 업무를 구분 세분화 해보았습니다.
이를 근거로 담당자를 정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최적화 하고
관리해야할 서식을 규정하고
반복되는 고정적인 업무시간과 창조적인 업무의 시간 분배하여
업무목표를 현실성있게 설정하고 실행하는
근거로 삼고 있습니다.
지마켓에 신규로 입접하고자 하시거나
업무을 효율화를 고민 하시는 분에고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엑셀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균형감각, 긴호흡으로 실행하는 -상상공장-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