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인스타그램 스폰서드 광고를 해보면서 느낀점 다섯 가지

2019.12.09 16:06

하마나

조회수 7,018

댓글 8

모바일로 쓰는 거라 내용이 짧은 점 양해 바랍니다.

본인은 남들이 극도로 꺼려 하는(절대 불법은 아님) 업종에서 온리 마케팅만 하고 있습니다. '설마 인스타 광고가 우리 업종이랑 맞겠어?' 하는 마음과 약간의 기대치를 가지고 만 5개월간 스폰서드 광고를 집행해보고 느낀 다섯 가지입니다.

첫 번째, 타겟팅도 중요하지만 광고 카피에 따라(광고소재) 결과는 천지차이다. 광고 집행시 여기에 제일 많이 집중 합니다.

두 번째, 인스타 광고 집행 후에는 일반 블로그나 카페 마케팅보다 '상호' 검색량이 상당히 많아진다.

세 번째, 의외로 알짜배기 잠재 고객인 팔로워가 많아졌다.

네 번째, 가짜 팔로워, 좋아요 작업같은 어뷰징 굳이 할 필요 없음. 어뷰징 해봤으나 섀도우 블럭 같은 제재 위험성이 너무 큼.

다섯 번째, 집행 방법에 따라 가성비 따라올 매체 없음.

살짝 뻘글이었습니다. 보스님들 오늘도 수고 하십쇼! ^^;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혜이GR님 외 1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