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남의 동영상을 100% 합법적으로 활용해서 글로벌 동영상 마케팅을 하는 비법

2019.11.16 14:07

탁구공

조회수 6,236

댓글 27

남의 동영상을 100% 합법적으로 활용해서 글로벌 동영상 마케팅을 하는 비법

현재 소셜미디어상에서 동영상이 글로벌 잠재고객, 고객들에게 미치고 있는 현실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동영상 시청자 중 33%는 동영상 시작 30초 후에 동영상 시청을 중단하고, 45%는 1분, 60%는 2분 후에 동영상 시청을 중단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출처: Ad Age)

동영상은 2분 이내일 경우에 가장 많은 사용자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출처: Wistia)

소비자의 64%는 소셜플랫폼에서 브랜드가 들어간 동영상을 시청한 후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출처: Tubular Insights)

소비자의 85%는 브랜드 관련 동영상을 더 많이 시청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촐처: HubSpot)

동영상은 300% 더 많은 트래픽을 일으키고 잠재고객과의 관계를 친밀하게 만드는 것을 도와줍니다.(출처: MarketingSherpa)

2022년까지 온라인 동영상은 모든 소비자들의 인터넷 트래픽의 82%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출처: Cisco)

이제 동영상 마케팅은 시대의 대세가 되었습니다. 할까말까가 아니라 안 하면 큰 손해를 보게 되는 것입니다.

문제는 언어 장벽, 동영상 제작 장벽에 막혀서 엄두를 못내는 사업자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의 3단계를 거치게 되면 남의 동영상을 100% 활용해서 글로벌 동영상 마케팅을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유튜브에서 당신의 잠재고객, 고객들이 좋아하는 컨텐츠의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이때 필터란에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를 체크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가 붙은 동영상은 출처만 밝히면 재사용을 하락하기 때문에 얼마든지 당신의 동영상 재료로 사용해도 됩니다.

영어로 된 영상들이 대부분이라서 번역도 할 필요없습니다.

2단계: 해당 동영상을 다운받아서 앞뒤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광고를 넣습니다.

3단계: 완성된 동영상을 당신의 유투브 계정에 올리고 무료 트래픽과 수익창출 동영상 마케팅을 시작합니다.

그냥 업로드 보다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올리는 게 유투브 상위 랭크에 유리합니다.

좀더 구체적인 데모와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이동호 전자신문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장, 연세대 글로벌 이비즈니스 과정 강사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유튜브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로빵님 외 2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