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크리스마스 SNS 캠페인 계획을 지금 시작해야 하는 3가지 이유

2019.10.04 11:03

Justdoit

조회수 2,664

댓글 0



1. 쇼핑객은 당신의 생각보다 일찍 쇼핑을 시작합니다.
'지난해 호주 소매상인 협회 (Australian Retailers Association)에서 10명의 호주인 중 9명이 이미 12월 13일까지 크리스마스 쇼핑을했다고 조사한 바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쇼핑객은 매년 일찍 조직화 되어 11월과 그 이전에 상점을 방문합니다. 영국 의 3분의 1은 11월 중순 (35%)까지 크리스마스 쇼핑을 시작했으며 10명 중 1명은 크리스마스 쇼핑의 대다수 (11%)를 마쳤다고 말합니다.

2. SNS는 당신의 매장을 보여주는 창문입니다.
많은 쇼핑객들은 크리스마스에 분주한 상점, 시끄러운 분위기 등을 피해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하려 합니다. 고객의 브랜드 경험은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렇기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매장을 보여주는 창문이라 생각하고 이를 반영해야할 것입니다.

3. 고객들의 인플루언서 수요가 많음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크리스마스를 최적화 하기 위한 강력한 채널입니다. 브랜드 파트너가 언급하고 태그를 지정하면 알고리즘의 위치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시성이 향성되어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활동 등에 재사용하여 ROI를 증폭시킬 수 있는 고품질의 브랜드 컨텐츠로 활용 가능합니다.
SNS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ustdoit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