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SNS 세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포지셔닝은?

2019.03.07 23:31

탁구공

조회수 3,063

댓글 1

SNS 세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포지셔닝은 유명한 권위있는 전문가 포지셔닝입니다.


즉시 유명한 권위있는 전문가로 인식되는 방법은 특정 주제를 다루는 컨퍼런스, 미팅 등에 강사로 초대받아서 강연을 하면 됩니다.

아무도 모르는 강사라고 하더라도 무대로 서는 순간,

"즉시 유명하고 권위있는 전문가 효과"를 누리게 됩니다.

당신이 청중 앞에서 강연을 하는 순간, 당신이 다루는 주제에 대해서 유명한 권위있는 전문가로 인식됩니다!

당신의 교육 배경, 자격, 자격증, 고객 후기 같은 것들도 필요없습니다!

문제는 대부분 사람들이 오프라인 강연에 대한 공포감을 갖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웹세미나를 활용하면, 당신은 실제 오프라인 무대에 설 필요도 없고, 얼굴이 나올 필요도 없습니다.

편안하게 집에서 작업을 해도 오프라인 강연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웹세미나가 다른 마케팅 기법, 심지어 세일즈 레터나 동영상 세일즈 레터 보다 10배 더 구매 전환률이 높은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웹세미나는 오프라인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하는 방식입니다.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더라도 오프라인 세미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잠재고객을 대표님 앞에 앉혀 놓고, 특정 주제를 강의하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해서 판매하는 게 오프라인 세미나입니다. 당연히 효과가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문제는 주최자나 참석자 모두 시간적 공간적 제약 때문에 진행과 참석이 힘들다는 점입니다.

주최측에서는 장소와 세미나 주최에 필요한 준비를 해야 하고, 참석자는 시간을 비워서 예약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지방에 사는 분들은 서울에 올라오기 힘들고, 미리 일정을 잡아도 여러가지 돌발 사태가 발생해서 참석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보완한 것이 웹+세미나의 준말인 웹세미나 또는 웨미나입니다.

웹세미나 솔루션을 사용하면 아주 쉽고 간단하게 대표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자동으로 반복해서 판매하는 웹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웹세미나를 포함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SNS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SNS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이란 기본적으로 컨텐츠 자동화+ 이메일 자동화+ 메신져, 챗봇 자동화를 결합하면 됩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마케팅을 로봇들에게 시키고 자동으로 수익 창출하는 시스템 구축하면 더 많은 잠재고객, 더 많은 고객 확보, 더 많은 수익 창출할 수 있게 됩니다. 

좋아요!~~

PS: 웹세미나 관련 자료를 공유해 드리고 싶은데, 외부 링크를 걸면 안되는 것 같네요.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