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저희 브랜드는 월3천만원 정도 광고비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90%이상이 페이스북 전환광고인데요 현재도 매출은 월 1억2천 정도 나오는 상태입니다.
제가 현재는 페이스북 마케팅만 진행하고있는데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를 같이하면 더욱 효율이 잘 나올거라는 지인의 말을 듣고 모비온, 크리테오에 대해 알아보고있습니다.
리타겟팅을 해서 더욱 매출이 오른다면 1~2천만원 정도 추가로 광고비용 집행을 할 생각이 있는 상태인데 모비온, 크리테오 관련해서 지식이 너무 부족합니다.
두 가지 개념과 저의 상황에서 세부적으로 어떤식으로 광고를 집행하면 더욱 더 시너지 효과가 날수있을지 전문가 분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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