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광고관련 문의드립니다. (급해요ㅠ)

2019.02.18 21:40

광고인싸

조회수 2,299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렇게 도움을 주는 아이보스를 우연히 알게되어 참 다행이네요 ㅠ

급한 마음에 주저리 질문 하나 남길게요..

2018년 12월달경에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으로 광고했을때와는 다르게 광고가 진행이 되고 있는거 같아서요.

(그때 당시에는 피드에 올린지 몇일 지난 게시물 (좋아요수 120)개로 광고를 진행했을때 스폰서로 노출되는 게시물또한 좋아요수가 120개로 진행되고 광고노출로인해 좋아요수가 늘어났을때에도 피드게시물과 광고게시물이 하나의 게시물처럼 동일하게 좋아요수와 댓글이 한게시물로서 진행이 되었었습니다)


현재에는 비즈니스 광고계정으로 전환 후 기존게시물 좋아요수가 20개로 광고를 시작을 했지만 광고스폰서로 진행되는 광고게시물에는 좋아요수가 0으로 시작됩니다.

스폰서의 게시물에  좋아요와 댓글이 작성이 되어도 피드에 있는 게시물에는 좋아요나 댓글이  늘지 않습니다.

마치 피드게시물 따로 광고게시물 따로 진행되는 것 같구요.

광고게시물은 광고시간이 끝나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나 제 인친들에게는 전혀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피드의 게시물과 광고게시물이 다르게 나타나는 문제점 해결방안을 알고싶네요;;


인스타가 업데이트되어 변경된줄 알았지만 다른분들은 제가 예전에 했던 방식과 동일하게 한게시물로서 피드에 나오고 광고도 같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은 피드게시물과 광고 게시물이 한게시물로서 좋아요나 댓글이 동일한 사진을 첨부해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블루무지개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고인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