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인이 구글처럼 개편되면 언론사 배너광고 효율은 자연스럽게 폭락할텐데...
언론사들의 대응이 궁금하네요. SEO만으로는 네이버 메인에서 들어오던 트래픽 만큼 많진 않을거고
결국 줄어든 트래픽 만큼 수익성 악화되고 그러면 광고 단가 올라가게 될거고
미디어 렙사들은 정말 골치 좀 아프겠네요.
언론사 배너광고로 효율 보던 업종들은 바이럴이나 키워드광고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말고는 광고비 집행할 곳이 없어질 것 같아서 한 동안은 효율 좋은 광고 찾아 여기 저기 떠돌아 다니겠네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나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