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프로 광고를 내던중 타임초이스라는 새로운 광고를 시작 하는걸
알았습니다.
타임은 기존 플러스가 없어지고 플러스 자리에 타임이 차지하게 되는데.
문제는 기존은 한달단위였는데 타임은 일주일 단위로 키워드 입찰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되면 아마 키워드 단가가 올라 갈 것 갔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관려자료도 다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http://searchad.naver.com/timechoice/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5.13 21:15
좋아요 0
조회수 3,107
댓글 4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