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건바이건 업체가 잠수탔어요 ㅠ

2018.07.12 11:50

슈퍼윤1

조회수 3,092

댓글 7

안녕하세요.

늘 아이보스에서 공부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저는 체험단도 잘 안하고, 제 글만 쓰는데

어쩌다 금액의 유혹에 넘어가서 건바이건을 실행했습니다.

원고 내용이 평소의 저의 말투와 이질적이라서 제 말투로 고치고 살도 더 붙여서 정성스럽게 작성을 했는데 경쟁이 쎈 키워드인지 1페이지 노출이 안되었습니다.


문제는 업체의 태도입니다.

처음 제안이 왔을 때 1페이지 노출이 안될 경우라든지, 1페이지 노출될 경우라든지 해서 금액을 알려준 것이 아니라 무턱대고 당일 입금된다고 하면서 진행을 급하게 요구했습니다. 질문하면 카톡 대답도 제대로 안해줬는데 제가 뭘 믿고 밤 11시에 급히 원고 넘겨주는 그 업체 말을 들었을까요?

당연히 다음날부터 보낸 카톡은 읽지도 않고 그렇게 며칠이 지나 전화를 하였더니 전화도 안 받더군요. 그러더니 "글 자체가 어디에도 노출이 안되고 있네요.."란 카톡만 남긴채 잠수를 탔습니다.

약속한 돈은 당연히 입금되지 않았구요!


저는 일방문자 4000이상 되는 블로거입니다.

글 내용도 사진의 질도 별로라서 쓰면서도 제가 각색을 많이 했는데, 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진행한 건데 이렇게 뒷통수를 칠 줄 몰랐습니다. 급한 돈에 제가 눈이 멀어 ㅠㅠ 벌받는 것일까요?


이렇게 무책임한 건바이건 업체 때문에 너무 화가 납니다.

여기에 업체명과 담당자이름을 밝히고 싶지만 그러면 안되는 거 같아서 참습니다.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건바이건 하는 블로거분들 이런 피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원래데로 제 글만 이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원고 건바이건 한 번 해보려다가 피 봤습니다 ㅠ


블로그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날아라금붕어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