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내 보도자료는 몇 등?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페이지 신설

2018.04.10 14:06

뉴스와이어

조회수 2,294

댓글 0

뉴스와이어가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랭킹 페이지를 신설하였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를 언론, 포털, 소셜미디어,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로, 자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은 기업과 단체가 보도자료를 등록하면 뉴스와이어가 이를 배포하고 결과를 보고서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와이어는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페이지를 신설하고, 언론에 많이 보도된 보도자료 순위와 보도 건수를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순위는 보도자료 보고서를 작성하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서비스 배포 결과만 집계하였으며, 연도별, 월별로 12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배포망이 강화됨에 따라 연도별로 기사화되는 건수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바로가기 ▶

2018년 2월까지 가장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1위는 총 116개 기사가 보도된 코인피아의 보도자료입니다. 이어서 2위는 78개 기사가 보도된 다나와 보도자료, 3위는 75개 기사가 보도된 에어마카오 한국지사의 보도자료가 차지하였습니다.

홍보 담당자는 어떤 보도자료가 언론에 많이 기사화되는지를 파악하고, 뉴스와이어 서비스 효과에 대해 궁금한 고객은 보도 건수 정보를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사 건수는 보도자료 배포 후 이틀 동안 모니터링한 뉴스 보도 건수를 수를 기준으로 집계되며, 뉴스 보도 건수는 온라인 매체 수록 기사, 블로그 포스트 게재 건수를 합한 값입니다. 전월 랭킹 결과는 매달 15일에 업데이트됩니다.

올해 1/4분기에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위: 116개 기사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피아, 거래 중단 선언… “입금되지 않는 암호화폐 거래소 사회적 효용 없어”

2위: 78개 기사
가전시장 트렌드 바꾼 미세먼지… 2월 공기청정기·의류건조기 판매량 급등

3위: 75개 기사
에어마카오, 인천-마카오 노선 땡처리 7만원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

4위: 69개 기사
평창 문화올림픽 공식 행사 ‘파이어 아트 페스타 2018’, 2월 2일~25일 개최

5위: 67개 기사
인천항만공사-인천관광공사, 인천 크루즈 관광 활성화 위한 서포터즈 모집

보도자료 더보기 


이 글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회원 가입을 하면 유익한 정보를 매주 받아볼 수 있고, 보도자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뉴스와이어 가입 >

▶

언론홍보 많이기사화된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기사화 뉴스와이어 보도자료배포서비스 홍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함께재밌게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와이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