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를 통해 여러 마케팅 정보를 얻고 있는 초짜 게임제작자입니다.
게임 체험판이 있긴 한데 다운로드 수가 많지 않아 너무 고민이 되서 질문을 좀 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게임 홍보를 하고 싶어서 트위터를 이용해서 이벤트 등을 통해 2주 정도 해봤는데
팔로워가 250명 정도 모이더군요.
그리고 트위터 안의 이벤트 글 조회수는 3만6천건, 체험판 소개글은 4천건 정도 됩니다.
체험판의 다운로드 수는 이벤트 당일 제외하고는 우선 구글 페이지 안에 들어오는 유저가
20명 미만이고, 실 다운로드 수는 1자리 미만입니다.
게임 자체의 매력이 없다고 판단을 해야 할지, 아니면 홍보의 부족인지 전혀 감이 오질 않습니다.
페북은 아직 운영해 보지 않았고, 본격적으로 SNS 마케팅을 해본 경우는 트위터를 통한 이벤트가
처음입니다.
어떤 식으로 홍보를 해야할 지 너무 막막하고 갑갑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좋은 조언 있으시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