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광고 예산소진인데 들어온 아이피는 아예 없어요

2018.02.21 10:48

드림54

조회수 2,645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하고 있는데요. 궁금한 게 있어 문의드립니다.

네이버에서 예산소진이 됐다고 문자가 와서 확인해보니 제가 설정해놓은 금액이 빠져나갔고,

어떤 키워드가 빠져나갔는지 확인이 됐는데요.

제가 유료 아이피 프로그램을 쓰고 있는데 거기에서는 들어온 아이피 조회가 전혀 안 되어서요.

어제는 네이버에서 들어온 아이피가 아예 없는 거로 나오는데 네이버광고에서는 소진됐다고 하면서 돈이 빠져나가는데 이런 경우도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네이버광고에서 문의해보니 제대로 빠져나갔는데 유료 프로그램업체에서 들어오는 아이피 기준(? )을 잘못 설정해서 그런 것 같다고 하시는데, 업체에 문의해보기 전에 글을 올려봅니다.

평소에는 소진되거나 또는 그날 들어온 아이피들을 유료프로그램에서 검색했었고, 거의 비슷하게 클릭이 되는 것 같아서 그대로 믿고 뒀었는데 갑자기 이러니 답답합니다.

어제 클릭도 보니까 같은 키워드로 연속 두 번을 눌렀고 키워드단가도 만 원 이상이라 속이 상합니다.

참고로 유료프로그램 말고 처음에 홈페이지에 만들 때 카페24를 통해서 만들었는데요.

카페24에서도 홈페이지에 들어온 아이피와 키워드 조회가 가능한데 거기도 어제 하루는 네이버광고에서 소진됐다고 말한 키워드의 아이피가 아예 안 나오더라고요.

제가 말을 두서없이 썼는데요. 정리하면 들어온 아이피 조회가 안 되는데 네이버광고비가 소진이 될 경우 어디 문제이고, 혹시 해결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