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운영하는 계정 내 캠페인과 광고그룹은 다르지만,
키워드는 동일한 경우가 꽤 있는데요.
동일한 키워드가 캠페인 별 그룹별로 다르기 때문에
효율이 차이가 납니다. 어떤 그룹의 A키워드는 클릭율, 순위, CPC모두 좋지만,
다른 그룹의 A키워드는 순위도 낮고, 효율도 좋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동일 키워드 중 효율이 좋지 않은 그룹의 키워드를 오프처리하는 것이 맞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08 11:03
좋아요 0
조회수 1,799
댓글 0
안녕하세요.
제가 운영하는 계정 내 캠페인과 광고그룹은 다르지만,
키워드는 동일한 경우가 꽤 있는데요.
동일한 키워드가 캠페인 별 그룹별로 다르기 때문에
효율이 차이가 납니다. 어떤 그룹의 A키워드는 클릭율, 순위, CPC모두 좋지만,
다른 그룹의 A키워드는 순위도 낮고, 효율도 좋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동일 키워드 중 효율이 좋지 않은 그룹의 키워드를 오프처리하는 것이 맞지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닫닫디라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