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

2017.12.21 11:13

닫닫디라라

조회수 1,562

댓글 0

안녕하세요. 현재 스타트업에서 종사하고 있는 한 마케터입니다.

최근에 페이스북 광고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약 보름정도 돌렸는데

페이스북 광고 효율은 좋아도, 사이트에서의 행동이나 전환은 굉장히 낮더라구요.

아무래도 좀 더 손볼 부분이 많은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물론 버튼을 삽입해서 저희 사이트로 랜딩 시키는 광고를 진행하긴 할테지만,

광고 목표를 어떤 것으로 하는 게 맞는지 고민이 됩니다.

어차피 사이트에서의 전환은 별로 없어도, 광고 지면을 차지한다는 점에서

브랜딩 측면으로 광고를 돌리려고 하는데

웹클릭등의 전환을 일으키는 광고 목표로 진행을 해야할지, 

게시물 참여나 도달을 목표로 캠페인을 진행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우선 이게 일반적인 건진 모르겠으나, 웹클릭으로 한 보름 진행하니까

클릭을 많이 누르는 사람들에 한해서 광고가 최적화되다보니 

도달보다는 효율이 더 안 좋은 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의 경우,

웹클릭을 목표로한 캠페인, 도닥을 목표로한 캠페인 중

브랜딩 측면으로 진행하려면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닫닫디라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