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서
연예인 모델을 기용할 때
A와 B가 있으면, 이들의 파급력을 결정짓는 척도라던가.. 기준이 있으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그 사람에 대한 고유 키워드 검색량이나,
하루에 올라오는 카페나 블로그의 순환이라던가..
네이버랑 구글 트렌드 데이터를 보기도 하고요,
보스님들이 생각하는 파급력 척도가 있나요!? 궁금합니다. ㅎㅎ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9.25 16:48
좋아요 2
조회수 2,367
댓글 3
예를 들어서
연예인 모델을 기용할 때
A와 B가 있으면, 이들의 파급력을 결정짓는 척도라던가.. 기준이 있으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그 사람에 대한 고유 키워드 검색량이나,
하루에 올라오는 카페나 블로그의 순환이라던가..
네이버랑 구글 트렌드 데이터를 보기도 하고요,
보스님들이 생각하는 파급력 척도가 있나요!? 궁금합니다. ㅎㅎ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