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디바이스를 통한 전환(구매)시에도
GA로 기여분석을 할 수 있나요?
업종 특성상 로그인 과정이 없어서.
모바일 유입유저와 PC유입유저를 매칭할수가 없는데..
GA는 크로스디바이스 유입유저의 매칭도를 높이는 특별한 방법이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모바일 유입비중이 95%이상 차지하지만 PC 전환비중이 60%까지 차지하구요.
이때 전체 전환고객의 신규방문 비율을 보면 60%에 달합니다.
광고는 모바일로 보고, 구매는 pc에서 이뤄지는 것으로 추정은 되는데
정확하게 매체 기여를 알 수 없으니 광고예산 설정 시 참 난감하네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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