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타겟이 30-40대라 밴드를 활용해서
홍보/마케팅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보니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직접 만들어서 사람들을 모으는 것
다른 하나는 기존 참여인원이 많은 밴드에 들어가서 홍보활동을 하는 것.
1번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단점이라면
2번은 아무래도 폐쇄적인 곳이다보니 홍보 활동에 지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밴드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다른 방법이 있으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01 15:47
좋아요 7
조회수 11,391
댓글 7
제품 타겟이 30-40대라 밴드를 활용해서
홍보/마케팅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보니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나는 직접 만들어서 사람들을 모으는 것
다른 하나는 기존 참여인원이 많은 밴드에 들어가서 홍보활동을 하는 것.
1번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단점이라면
2번은 아무래도 폐쇄적인 곳이다보니 홍보 활동에 지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밴드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다른 방법이 있으신가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