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프미7"이라는 숙취해소제 신제품을 출시한 회사입니다.
출시한지 이제 1개월도 채 되지 않았지만, 마케팅에 대해서 많은 공부를 하게 되네요.
현재 진행중인 마케팅으로
1. 네이버 스토어팜 등록 및 연관 키워드 검색노출 진행 중
2. 체험단 마케팅 진행 중
3. 머니투데이 김생민 비즈쇼 출연 예정(12월 중순)
4. 황정민의 FM 대행진 라디오 협찬(12월 1일~)
5. 언론사 보도 진행(7건)
정도가 있습니다.
제품 자체는 그동안 시중에 없던 획기적인 제품이라 자신합니다.
먹어본 사람들 중에서 효과 없다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확실한 제품입니다.
단지, 중소기업이라는 한계로 인해 마케팅 비용을 많이 지출하지 못 하기에,
비용대비 효과적인 마케팅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현재까지의 구매 추세를 보면,
아줌마(맘)들의 구매가 압도적으로 높은 상황입니다.(전체 매출의 50%이상)
그래서, 맘카페에 체험단과 공동구매 쪽으로 마케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방향이 맞는지 조언과 맘카페 마케팅 진행방법, 관련 회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